posted by 정재한 2017. 8. 18. 11:44


이번 학기에 개설되는 [카메라워크2]과목은 보다 전문적이고 내실있는 강의진행을 위해 '주제별 강의'를 진행합니다. 반별 수강신청이 아니라 개인이 희망하는 반에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보다 자세한 강좌별 강의내용은 24일 저녁에 업로드 하겠습니다. (첫 시간 반별 오리엔테이션 실시)


<간략 강좌 소개>

1. '음악과 영상의 콜라보 (김선우 교수님: 멀티미디어 & 작곡 전공): 사진과 영상이 음악과 어떻게 어울어질 수 있는 지를 공부하고, 사운드 편집 및 녹음 등의 작업과 촬영을 병행하여 작업을 진행합니다.


2. '카메라로 표현하는 공간과 입체감' (권명호 교수님: 멀티미디어 전공): 건축사진, 시뮬레이션 입체영상, 촬영을 통한 3D맵핑 등 카메라를 응용한 다양하고 실험적인 작업들을 진행합니다.


3. '애니메이션을 찍어라' (안병환 교수님: 애니메이션& vfx 전공): DSLR이 카메라의 전부가 아닙니다. 애니메이션과 특수효과(합성)의 세상에도 카메라가 있습니다.  사진과 영상에 애니메이션을 달아라!


4. '내 손으로 만드는 방송!' (정재한 교수님: 사진 & 영상전공): 1인 방송미디어, 유튜브, 아프리카 TV... 이제 내 손으로 방송국을 만들어 보자. 방송콘텐츠의 세계로 첨벙!